노안라식부작용 줄어든 이유
나이가 들수록 몸의 상태에 더욱 신경을 기울이게 되었어요. 젊었을 때는 별다른 관리 없이도 그저 건강하기만 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자연스러운 흐름이라 볼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오랫동안 건강을 유지하고자 여러 노력을 기울이기 마련이죠. 하지만 관리를 열심히 한다고 해도 노화 자체를 막는 데에는 한계가 있어서, 자주 사용을 하는 기관부터 서서히 노화가 진행될 수 있었는데 몸의 기관 중에서 가장 빨리 노화가 시작되는 곳은 단연 눈으로 알려져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전자 기기의 과도한 사용이나 음주, 흡연, 과식 등이 원인이 되어 현대인의 눈 노화 속도에 가속도가 붙고 있는 상황이었어요. 때문에 아직 시력 저하가 시작될 나이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눈이 노화하여 '젊은 노안'을 겪는 사람들도 급증하고 있었는데, 노안이 생기면 근거리 작업이 어렵게 느껴지면서 생활 전반적인 부분에서 불편함이 야기되기 때문에 개선을 고려하는 경우가 흔한 편입니다. 노안이란 눈 속의 수정체가 노화함으로써 수정체를 잡아주는 근육의 탄성이 떨어져 근거리 시력이 떨어지는 증상을 뜻해요.
노안이 생기면 눈이 쉽게 피로해지고, 물체를 멀리서 보아야 선명하게 보이며, 어두운 환경에서는 증상이 더 심해지곤 합니다. 잘 쓰고 있던 안경이나 돋보기의 도수가 변한 경우에도 노안을 의심해 볼 수 있으며 심한 경우 두통이나 어지러움이 생겨 생활의 질이 크게 떨어질 수 있는데, 직업 특성상 안경을 전혀 착용할 수 없는 경우라면 노안교정술이 대안이 됩니다.
최근의 노안교정술은 한 번의 교정 만으로도 근거리, 중간거리, 원거리 시력이 동시에 개선되어 효율성이 높아요. 노안라식은 무려 0.7mm의 정밀한 가우시안 빔을 통해서 각막을 절삭함으로써 초점 심도를 깊게 만들어주는 원리로 교정이 이뤄지는데, 이에 따라 각막 표면이 부드럽게 유지되어 시력의 질이 높을 뿐더러 안정화된 안구 추적 기능을 통해서 개선 도중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원활하고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도록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노안라식부작용 우려를 줄이고 안정적인 예후까지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아울러 정교한 교정을 통해서 야간 시력 저하나 빛 번짐, 달무리 등 노안라식부작용이 발생할 확률이 현저히 적은 만큼 개선 이후의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다만, 노안을 교정하기에 앞서 체계적인 70여 가지 다차원 검사를 먼저 받아본다면 나에게 적합한 방식을 찾을 수 있고, 노안라식부작용 가능성도 훨씬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