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내장치료병원 개선이 필요하다면백내장 2021. 12. 10. 11:21
백내장은 수정체가 본래의 투명성을 잃고 혼탁해짐에 따라 시야까지도 전체적으로 뿌옇고 흐린 상태가 되는 질환을 뜻합니다. 주요한 발병 원인이 노화이기 때문에 60대 이상의 노년층을 중심으로 흔히 발생하지만 노화 외에도 안구 외상이나 당뇨, 자외선, 가족력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해당되는 사항이 있다면 백내장치료병원의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수시로 눈을 체크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백내장이 생기면 원거리 시력 감소를 시작으로 그동안 나타나지 않았던 여러 증상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데, 사물이 겹쳐 보인다거나 물체의 색을 구분하는 것이 어렵고 어두운 곳에서 오히려 물체가 더 잘 보이기도 합니다. 또 빛 번짐이 생겨 햇빛을 볼 때 눈을 뜨기 힘들다거나 자동차 헤드라이트, 가로등 불빛이 퍼져 보이는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은 특히 운전을 할 때 불편함은 물론, 위험한 상황을 유발할 수 있어서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백내장치료병원을 찾아 진단을 먼저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백내장의 치료가 빠르게 이뤄져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백내장이 합병증과 실명의 위험을 가진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국내 3대 실명 질환으로 꼽힐 만큼 해마다 높은 유병률을 기록하고 있는데, 조기에 개선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수정체가 딱딱해져서 개선 과정이 까다로워지거나 심한 경우 영영 시력을 잃을 수 있으므로 의심 증상이 있을 때 지체 없이 내원하길 권하고 있어요. 백내장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해서는 혼탁이 생긴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새로 넣는 수술이 불가피합니다. 요즘은 마이크론 단위까지 측정이 가능한 카탈리스 레이저를 통해서 안정성과 정확성을 모두 확보하고 있는데요. 카탈리스 레이저는 실시간으로 각자의 안구 상태를 확인 및 개선 과정에 반영함으로써 오차가 적은 정교한 개선을 도와줍니다. 게다가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빨라 치료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각막 손상이 줄어 각막 부종, 각막 혼탁 등의 후유증이 발생할 확률도 현저히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노안의 유무에 따라 눈에 들어가는 인공수정체의 종류가 달라질 수 있는데, 만약 근거리 시력 저하 증상이 나타나는 노안이 함께 동반되어 있는 상태라면 다초점 렌즈를 택해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시력을 한번에 개선하면 효과적입니다.
다만 개개인의 눈 상태나 눈의 특징, 나이, 취미, 직업 등의 라이프 스타일이 천차만별로 다른 만큼 세부적인 진단을 진행하는 백내장치료병원에서 다차원 검사를 선행하여 나에게 꼭 맞는 개선 방법으로 원활하게 백내장을 개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백내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내장치료방법 구체적으로 (0) 2021.12.16 백내장약물치료 효과를 원할 때 (0) 2021.12.14 노안수술비용가격 궁금증을 해결 (0) 2021.12.09 백내장원인과치료 구체적으로 확인 (0) 2021.12.08 백내장수술후세수 가능한 시기는 (0) 2021.12.06